노데이터 처리안내
노데이터 처리안내
노데이타는 고객님이 주문서를 작성해주시고나서 추후에
트레킹번호를 미입력해주신 상태에서 먼저 물건이 도착하거나
트레킹번호를 잘 입력해주셨지만 판매자가 분할배송을 하여 주문서에 없는 트레킹번호가 도착했거나
판매자가 잘못된 트레킹번호를 등록하여 실제 도착한 물건의 트레킹번호와 다르거나
처음에 고객님께서 트레킹번호를 잘못입력해주셨을 때 노데이터가 발생합니다.
1).고객이 주문서를 작성 후 , 트래킹번호를 잘 못 입력한 경우 창고에서는 주인이 없는 물건으로
분류되어, 노매칭 게시판에 게시가 됩니다. 먼저 자신의 물건이 일정한 시간이 되어도 주문서
상에서 매칭되지 않으시면, 중국송장조회를 먼저 해보시고, 창고도착이 확인되시면
하단의 도착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2).도착확인이 된 상태면, 물건과 주문서가 매칭이 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노매칭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