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취인 정보 입력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남해운송 입니다.

주문서 작성시 받는 사람 입력에는 꼭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세관 신고는 주문서 작성 해주신 내용데로 신고합니다.!!!

1: 사업자 통관 주문서 작성시에는 

    받는 사람 정보에다 : "사업자명"으로 입력

    사업자로 선택 후 통관부호에는 : "사업자등록증번호"로 입력

    받는 주소 입력에는 : 사업자 통관 주문서 여러 사업자곳일 경우 주문서에 꼭 정확히 "배송받을주소" 입력해주세요!!!

    아래 이미지 예시 참고 해주세요!!!

     주의사항 : 사업자 통관인데 사업자로 선택하였어도 본인 이름과 개인통관번호로 입력하셧을경우 개인통관번호 신고되며 이에 대한 추가 서류 및 변경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3: 개인통관번호로 목록 혹은 간이 통관시 주문서 작성시에는 

    받는 사람 정보에다 이름, 개인통관고유부호, 핸드폰번호 꼭 일치 해야 합니다.

    상품정보 입력시 상품링크와 상품명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통관품목 검색이 안될 경우 임의로 "남해운송" 검색 후 상품명 영문에다는 정확한 영문 품명 기재해주세요!!! 

    주문서 작성시 개인통관부호 유효 체크 필시 해주세요!!!

    주의사항 : 간이통관 품목 경우 남해운송 시스템상 150불 되면 자동으로 간이통관선택되며

                    150불 미만인데 간이통관 상품이면 주문서 작성 후 주문문의로 "간이통관옵션 추가 해주세요"라고 메모해주세요!

                    *이름, 개인통관고유부호, 핸드폰번호" 불일치/상품 수량과다/상품 세관런덤검사 취하로 인하여 발생시에는 간이통관으로 자동 변경되며 5500원 발생합니다.

                    이에 따른 창고료 부분은 추후 추가 발생되며 추가비용 발생할수 있는 점을 안내해드립니다!!!

    

2: 주문서 묶음시에는 

    운송방식 일치 , 수취인정보 일치 해야 만 가능하므로 불일치시 묶음 진행안되므로 꼭 일치 후 요청 해주세요!!!